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
현재 위치
  1. home
  2. NOTICE

NOTICE

공지사항입니다.

게시판 상세
제목 츄스 ★반품/교환접수 확인사항★ 공지
작성자 츄스 (ip:)
date 2019-09-05
hit 82
평점 0점

안녕하세요.

주식회사 센시블 츄스 커머스팀 입니다. 


교환/반품접수는 꼭 문의글&전화상담으로만 이루어지고 있습니다.

통화량이 많아 전화상담이 어려울 경우엔 Q&A에 꼭 상담해주셔야합니다.


*도서지역 반품은 처음 배송과 같이 3000원더 추가되는 점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.

(오배송/불량 부분만 자사측 택배비 부담하고 있습니다)


*반품접수 기간은 수령일로부터 7일이내 접수 가능하며,

7일 이상인 경우에는 상품 반송되오니,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.

(불량/오배송/단순변심 모든 건 해당)


상품 회수접수 후

기사님 픽업은 1~3일안에 연락 후 진행되오니, 연락을 안받으실 경우, 재 픽업을 진행하지 않습니다.

(배송지 변경은 접수할때 처음부터 말씀해주셔야 가능하니 참고해주세요)


다른 택배사를 이용하실 경우 추가비용 발생하는 금액은 고객님께 청구되니 꼭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.

(불량/오배송/단순변심 모든 고객 해당)


맞교환은 분실/누락 가능성 이 있어, 불가 한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.

또한, 상품 포장시 처음 받은 포장(내포장+외포장지) 동일하게 재포장 해 주셔야 하며,
메모지에 성함,연락처,사유, 처리여부 작성하여 동봉 부탁드립니다.

단순변심에 해당되는 반품은 택배 왕복비 6,000원 청구되니 상품안에 넣어주시면 됩니다

무통장으로 입금하신 분들은 계좌번호 은행명 까지 적어주셔야지 빠르게 처리되니 참고해주세요.

부분반품시,  동일적용.



★ 불량/오배송이 아닌, 단순변심으로 택배비 발생이 되는 경우 ★


*원단 특유의 냄새 / 상세 사이즈와의 오차 / 지퍼 또는 악세사리 고리 뻣뻣함 / 금속 알러지  

*모니터 해상도의 색상차이 / 신발 또는 가방 제품 약간의 본드자국 / 악세사리 또는 가죽에 약간의 찍힘자국 또는 스크래치

*마감 박음질, 실밥 마감처리 정리가 안된 경우

(대량생산으로 제작되는 제품으로 모든 제품에 실밥이 완벽하게 제거 되어 발송 될 수는 없습니다.)

*펜 자국 또는 잉크자국 으로 물티슈나 간단한 세척으로 지워지는 자국의 경우

*옷 또는 가방 제품에 구김이 있는경우

(제품이 몇차례 접힌채 동봉되어 배송되어, 구김이 발생 할 수 있습니다.)

*악세사리 은침 소재 특성상 배송중에 휘어짐이 있을 수 있으며, 이 경우 불량으로 해당 되지 않습니다.

*택배사 배송사정으로 원하시는 날짜에 수령 받지 못한 경우

(불량 또는 오배송으로 인한 환불요청을 할 경우 단순변심으로 간주 되어 택배비가 발생 됩니다.)

*불량 제품을 제외한 정상 제품도 포함하여 불량제품과 같이 반품 하실 경우에는 택배비가 발생 됩니다.

*상세페이지 사진과 실제 제품의 컬러가 다르다는 경우

(상품 제작 염색 차수에 따라 완벽하게 컬러가 같을수 없기에,교환/반품 시 택배비가 발생 됩니다.)

*주문하신 제품과 동일한 제품과 사이즈가 아닌, 다른제품 또는 동일제품의 사이즈, 색상 교환을 원하시는 경우는

단순 변심으로 간주되어 택배비가 발생 됩니다.

*불량/오배송 제품은 교환 1회만 가능 하므로, 교환이 아닌 , 환불을 원하시는 경우


(고객변심으로 간주되어 택배비가 발생 됩니다.)

*해외 생산 상품일 경우 국내 사이즈와 표기가 다를 수 있습니다.

  그로인해 해외사이즈가 표기된 라벨은 모두 수작업으로 제거해 보내드리고 있습니다.


  오해 없으시길 바라며, 해당 상품은 불량이나 무상 반품사유에 해당되지 않습니다.


★교환/반품 불가한 경우★


*여행, 출장, 경비실보관 등의 부재로 인해 상품 누락 / 불량 / 오배송을

늦게 확인하신 경우 제품 수령 일 기준 30일 이내 교환/반품이 가능합니다. (이후 불가)


*세일 제품 일 경우 교환/환불이 불가합니다.


*제품의 비닐포장, 상품상자, 포장박스에 송장을 직접 붙여 보내주신 경우 교환/환불이 불가합니다.

(상품 포장 훼손에 해당하며, 이는 불량, 오배송 제품이여도 해당됩니다)


*가발 제품은 특성상 미개봉 하셨어도, 교환/반품 이 불가하므로,


고객님 임의로 보내주셨을 경우 택배비 발생이 되며, 해당 제품 반송 되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.


항상 최상의 품질과 서비스로 고객 여러분께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.

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.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

로그인/회원가입 하고
다양하고 특별한 혜택을 누리세요.

LOGIN JOINHELLO!

CUSTOMER CENTER

02-1899-0243

1:1문의 am10:00-pm07:00

유선응대 pm14:00-pm16:00

점심 am12:00 ~ pm01:00

휴무 sat, sun, holiday

[무통장 계좌 안내]

기업 011-099158-01-015

예금주:(주)센시블

입금자와 주문자가 다를 경우
입금확인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

TODAY VIEW